아이와 놀아는 주고 싶은데 도저히 딸아 주지 않는 체력
점점 빨리 지쳐가는 나를 보며 한숨 쉴 때가 많죠
아이들은 아빠!!!엄마!!! 놀아줘~~~~~~~~~~어!!라고 쉬도 때도 없이 찾습니다.
그렇게 놀아주면 나중에는 힘이 없어 하고자하는 일을 못할 때가 많죠.
그래서 엄빠들의 힘을 덜어주면서 아이들도 신나는 어플을 소개할까 합니다.
애기야 가자라는 어플인데요.
play스토어에 애기야 가자라고 검색을 하시면 어플을 다운로드할 실 수 있습니다.
다운을 받아 어플을 실행하면 아래 처럼 여러 가지 항목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는 사용자 위치 설정이 가능하여, 자신 주변의 갈 만한 곳을 찾아줍니다.
위치 설정 밑에보면 여러 가지 항목들이 보이는데 해외, 애가 pass, 봄소풍, 이번주 핫플, 키즈 숙박등 여러 가지 항목들이 있고 옆으로 드래그하면 항목을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밑으로 보면 TOP10, 테마, 리뷰 순으로 항목들이 있고 그 밑으로 사용자가 좋아하는 장소가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우측 하단에 "+"를 누르게 되면 아기주민증,내가 찜한 곳, 애기 이벤트, 알림, 최근본장소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이 어플을 통해서 키즈 숙박을 예약했어요.
자료가 잘 정리되어있고, 가고자 하는 곳을 선택하게 되면 관련 숙박업소에 대해 더 자세히 나와있어서 금방 숙박 업소를
예약할 수 있엇습니다.
요즘 정말 이 어플의 도움을 잘 받고 있어요. 만들어 주신 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더 좋은 어플도 있겠지만 애기야 가자라는 이 어플도 정말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꼭 한번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