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셀프빨래방 추천. 대구 수성구 범물동 24시간 빨래방. Washenjoy셀프 빨래방.

정보

by 187쟁이 2023. 11. 28. 12:15

본문

반응형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셀프 빨래방에 대해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대구 수성구 범물동에 위치해 있으며 24시간 운영되는 셀프빨래방 WASHENJOY입니다.

빨래방 옆에는 마트가 있어 빨래를 돌리고 마트 가서 구경해도 좋습니다.

그리고 마트 옆에 떡볶이, 어묵 파는 곳이 있는데 어묵 맛있어요ㅋㅋㅋ

 

 

셀프 빨래 방에 들어가면 좌측에는 세탁을 할 수 있는 세탁기가 위치해 있고, 입구를 기준으로 정면에는 건조기가 배치되었있습니다.

세탁기 4대, 건조기 4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사이즈 별로 가격 차이가 있으며, 빨래 양에 따라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수건 같은 거 건조시킬 때 저는 건조기 큰걸 사용합니다. 더 잘 말리는 거 같더라고요~ 이건 오로지 저의 개인 의견입니다.

그리고 안쪽에는 신발을 세척할 수 있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있습니다. 저는 아직 한 번도 사용해보진 않았습니다.

추후 사용해 보고 후기 남길게요.

 

현금을 사용하셔도 상관없지만, 멤버십카드를 만들게 되면 포인 들어가 쌓이게 됩니다. 포인트를 조금씩 모아서 사용하는 것도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중 하나인 거 같아요. 포인트도 금방 쌓이더라고요.

 

 

빨래는 보통 35~40분 정도 돌리고요.

 

 

건조기는 500원을 넣으때마다 시간이 달라져요.

세탁기와 건조기 상단에 가격표가 잘 적혀있으니 보시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건조기를 사용하시기 전에 포인트 적립기 옆에 보면 방향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개당 500원이고요. 향은 "베이비 플라워향", "코랄 블루향" 2가지 방향제가 있습니다. 원하시는 향을 선택하셔서 건조기와 함께 돌리시면 냄새가 스며듭니다.

저는 매주 2회는 가는 거 같아요.

근데 갈 때마다 참 괜찮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여러분들고 이용해 보세요. 만족해하실 겁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